알리야소개

Home :   기관소개
예전스쿨

예전스쿨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전스쿨 작성일2020-03-07

본문

*알려드립니다~*

1-현재로서 1학기 등교일은 3/23(월)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학부모님과 우리 아이들에게 분명하게 말씀드리는 것은 이것이 단순히 겨울방학이 연장됨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시기와 상황적으로 물리적인 학교등교 일정이 늦춰진 것이지 예전스쿨의 2020학년도 1학기는 3/2 어제부터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따라서, 지난주에 이메일로 학생들이 각 교과목 담당선생님으로부터 안내받은 자기주도학습을 가정에서 매일매일 수업과 같이 꼼꼼하게 밀리지 않고 진행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2-당분간(등교전까지) 아래에 안내드리는 Zoom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앱)을 통해서 공간적인 환경제약을 뛰어넘어 모든 학생들이 각자의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학교와 선생님들을 통한 쌍방향 학습지도 뿐만아니라 학교생활의 연장으로서의 신앙훈련과 가정생활 안내를 위한 지도를 해나가려 합니다.

3-기본적으로 3/4 목 내일 오전부터 아래의 스케줄과 같이 오전 8시에 줌콜에 접속하여 온라인 경건회 및 출석체크를 하고, 이후로 오전에는 매 정시에 각 과목별 선생님께서 줌콜로 온라인으로 쌍방향 학습을 지도하실 계획입니다.

오전 8시: 온라인 경건회 및 출석체크(모든 학생이 줌콜 접속을 통한 하루일과 및 일일학습계획 지도대상)
오전 9시: 수학(신상열 선생님-전교생)
오전 10시: 영어(서유리 선생님-전교생)
오전 11시: 국어(이민주 선생님-전교생)
~1시: 각자 점심시간
오후 1시~5시 사이: 말씀암송 및 학생/그룹별 일상생활나눔(강신혜 전도사님)
오후 5시: 온라인 디브리프

4-따라서, 모든 부모님들께서는 우리 아이들이 온라인미팅(줌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카메라가 내장된 컴퓨터, 노트북 또는 테블릿PC나 스마트폰(학생폰이 없을경우 부모님폰)을 사용하여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로 안내되어 전송되는 화상미팅 접속 링크를 클릭하여 정해진 시간에 온라인미팅(줌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마련해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5-아무래도 컴퓨터와 테블릿과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인터넷을 접속해야 하는 환경이다보니 우리 아이들이 다른 유혹에 넘어가거나 적절하지 못하게 시간을 허비하거나 또는 선생님의 안내와 지도에 따라오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 가정에서 꼼꼼하게 아이들을 안내해주시고 사랑으로 격려해주시면 좋겠습니다.

6-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예전스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